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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7 래더 밸런스 커뮤니티 피드백   1. 테란 *변경 사항 없음*   2. 저그 맹독충 : 공격력이 18(경장갑 +17)에서 15(경장갑 +20) 변경(=너프) 감염충 : 신경 기생충의 영향을 받고 있는 우주 모함의 요격기가 더 이상 소유자(=프로토스 플레이어) 유닛의 관심을 끌지 않도록 변경(=너프)   3. 프로토스 예언자 : 계시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 공허 포격기 : 생산 비용이 250/150에서 200/150으로, 생산 시간이 43초에서 37초로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3.5에서 3.85로 증가 ㄴ'유동성 추진기' 연구로 증가하는 이동 속도가 4.65에서 5.11로 증가 폭풍함 : 폭풍함에 구조물 추가 공격력 +40을 추가하는 신규 연구 '구조 불안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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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7 조회 6
패치 노트에 언급된 10주년 업적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멩스크 이후의 신규 사령관 내용들은 추가된 것이 없습니다. 기타 세부적인 내용들은 아래의 변경된 데이터 분석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데이터 분석 - 5.0.1 패치 https://www.playxp.com/sc2/co_op/view.php?article_id=5673905 새로 추가된 주간 돌연변이들입니다. 내부 순서대로 나열되었습니다. 찬밥 더운밥 가릴 때가 아니다 (Beggars can't be Choosers) 임무: 천상의 쟁탈전 돌연변이원 (포인트) 죽이는 자기 (4 포인트) 지뢰청소부 (6 포인트) 허리띠 졸라 매고 (5 포인트) 난이도: 아주 어려움+5 내 로봇! (My Bots!) 임무: 안갯속 표류기 돌연변이원 (포인트) 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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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7 조회 5
초우주모함이 은하계를 항행하는 시간을 생각하면 10년은 그렇게 긴 시간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기 지구에선 의미 있는 시간이죠. 저희가 가장 사랑하는 게임을 한 시대 동안 즐기고 개발하며 애정을 쏟았다는 뜻이니까요. 10년이 흐르는 동안 스타크래프트 II 정식 게임만 3부가 출시되었고 대형 토너먼트가 백 번 넘게 열렸으며 수많은 사용자 지정 지도와 모드가 생겼습니다. 기념할 가치가 있는 시간이죠. 저희와 함께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계획을 세웠습니다. 5.0 패치: 스타크래프트 II에서 대대적인 업데이트 가 이루어졌습니다. 지도 편집기가 개선되어 캠페인 지도를 제작하기 쉬워졌고, 신규 업적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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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8 조회 5
기본 종족, 해병 산개, 광자포 러시, 더블링과 함께한 10년. 케리건, 제라툴, 짐 레이너, 아르타니스와 은하계를 모험한 10년. 플레이어가 제작한 타워 디펜스 지도, MOBA, 캠페인, 래더 지도와 함께한 10년. 지난 10년 동안 스타크래프트 II가 게임으로서, 커뮤니티로서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이제 함께 축하할 때가 왔습니다. 코프룰루 구역에서 함께한 10년을 기념하기 위해 플레이어 여러분이 건의하셨던 기능과 몇몇 흥미로운 추가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10년간 이어진 플레이어 창작 2010년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이후, 많은 분들이 갤럭시 엔진의 한계를 시험하며 놀랍도록 창의적이고 정교한 지도와 모드를 게시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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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28 조회 4
https://starcraft2.com/ko-kr/news/23482888
title: STAFF ICONIntoTheiNu
2020.07.27 조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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