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패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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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 타로 아둔, 스타크래프트 II 커뮤니티와 함께 만든 밸런스 패치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지난 몇 개월간 게임의 밸런스 업데이트를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 구성원들 및 토너먼트 주최자들과 함께 작업해 왔습니다. 아래 변경 사항을 작업하는 과정에 참여한 구성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보호막 충전소 - 연결체 주위에 없는 경우 초기 에너지가 10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암흑 기사 - 이제 점멸 이후 공격하기 전 0.75초의 지연 시간을 가집니다. 공허 포격기 - 생산 시간이 37초에서 43초로 증가했습니다. - 광물 비용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여왕 - 더 이상 점막 밖에서 수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땅거미 지...
title: STAFFIntoTheiNu
2022.04.18 조회 67
엔 타로 아둔! 커뮤니티 구성원들과 함께 진행한 다수의 밸런스 조정 및 버그 수정, 편의성 개선이 포함된 5.0.11 패치가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었습니다. 저그 점막 종양 -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 시야 범위가 11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부화장, 번식지, 군락 - 점막 확산 간격이 0.3에서 0.25로 감소했습니다. - 시야 범위가 각각 10, 11, 12에서 모두 12로 변경되었습니다. 살모사 - 납치에 0.71초의 시전 완료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시전 완료 시간에는 이동하거나 다른 능력을 사용할 수 없음). 울트라리스크 - 크기가 12.5% 감소했습니다. - 사거리 편차(공격이 빗나가기 전까지 대상이 이동할 수 있...
title: STAFFIntoTheiNu
2022.12.19 조회 77
대전 일꾼 유닛 이제 공격을 시작하기 전에 완전히 감속되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일꾼들은 채광 동작(게임 내에서 각종 효과들을 발생하게 하는 기능)으로 인한 느린 감속으로 인해 주변 유닛을 공격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반응이 매우 둔감했습니다. 저그 점막 종양 재사용 대기시간이 10.71초에서 13→13.57초로 증가했습니다. 시야 범위가 11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제 시야 범위가 종양에 의해 생성된 점막 확산과 일치하게 하여, 저그에게 제공된 시야 범위를 명확하게 합니다. 게임 초반, 특히 화염차와 같이 점막을 지연시키는 유닛 없이 늘어나 좁은 지역에 여러 점막 종양이 있는 상황...
title: STAFFIntoTheiNu
2023.01.25 조회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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